홈스케어에게 너무 감사드리며 늘 건승하세요^^

작성자 행복감사 작성일22-10-11 16:47 조회186회 댓글1건

윗집의 욕실온수배관누수로 인하여 방의 천정과 벽 그리고 주방천정의 누수피해로 인한 곰팡이 번식 얼룩과 건축자재가 물에 젖어 곰팡이 번식되어 곰팡이 물이 도배지에 다 떨어져 심각한 방천정과 연결된 주방천정까지 누수피해가 진행된 상태에서의 누수피해복구 공사였습니다.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감사하게도 홈스케어 공사내용 설명 블로그를 보게 되었습니다. 

전문성과 신뢰와 정직함이 다른 업체와 비교자체가 안되었습니다.

 

윗집이 직접 복구공사비를 부담해야하는 상황이었으나 도배만 하겠다는 태도로 나와 홈스케어 팀장님이 직접 관리사무소 과장님, 관리기사님이 오신 현장에서 피해당한 천정을 열어 내부의 누수피해상태가 얼마나 심각한지 사진도 찍고 복구공사의 견적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해주셨습니다. 

과정과정 필요한 사진들을 다 찍어 남기시고, 자세하게 설명해주셨습니다. 이런 기업이 또 있을까요? 

너무 감사했습니다. 팀장님과 실장님 그리고 주임님 등 모든 직원분들이 공통적으로 친절하고 따뜻하게 배려해주시고 섬세하고 꼼꼼하게 공사를 진행하셨습니다. 전문적이고 경험도 풍부하시고, 저의 집이 함부로 사용하여 이곳저곳 보수해야 하는 상황이어서 답답하고 막막한 마음으로 여쭤보던 중에 자세하게 최선을 다해 설명과 함께 보수까지 해주시는 팀장님, 실장님, 주임님 등 여러 분들께 너무 감사하고 죄송한 마음에 간식을 대접해드리고 싶었습니다. 

누수로 인한 곰팡이 번식 피해로 아수라장된 방과 천정으로 인해 너무 힘들었고 어떻게 해야 할지 당황했지만 팀장님과 실장님은 전문가답게 자세한 설명과 함께 바로바로 척척 진행하시고 깔끔하게 해놓으셨습니다.

 

팀장님과 실장님은 결로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현장에서의 문제점들을 보여주셔서 결로에 대한 올바른 개념정립과 함께 해결책으로 아파트 양측 외벽에 결로로 인한 단열공사를 하게 되었고, 창고와  베란다에  단열항균항진균페인트 도장을 하였습니다. 과정에서 팀장님과 실장님의 뒷베란다의 삿시외부창벽의 코킹 부실과 외벽크랙까지 발견하여 관리사무소 과장님께도 알려주시고 다 보강해주셨습니다. 

 

홈스케어를 알게 되어 홈스케어에 공사를 의뢰할수 있었음은 저에게 큰 감사와 기쁨이었고

인생에서 만남의 축복이란게 이런 거구나라는 걸 깊이 깨닫게 됩니다. 

저와 같은 입장에 있는 분들에게 정직하고 신뢰와 책임시공의 전문기업인 홈스케어를 꼭 추천드리며,

홈스케어야말로 이 분야의 최고의 기업이 되리라 확신합니다.

 

 

 

운영자님의 댓글

운영자 작성일

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장문의 정성스런 후기와 당사를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의 말씀전합니다.잠원 동아고객님이시군요^^
시공 내내 하루도 빠짐없이 많은 간식과 음료로 저희의 입을 즐겁게 해주시고 무엇보다 분에 넘치는 대접에 다시한번 한번 감사의 말씀전합니다.
전 세입자께서 너무나 집을 엉망으로 사용하시고 그로 인해 스트레스로 힘들어 하시는 고객님의 모습을 볼때 저희 또한 안타깝고 편하지는 않았습니다.그 사정과 상황을 잘 알고 있어 공사만이라도 최선을 다하고자 하였지만 또 그 과정속에서 모자라거나 부족하지는 않았는지 돌아봅니다.
저희의 공사는 끝났지만 아직 윗집과 의 여러 문제가 남아있어 쉽게 발걸음이 떨어지지가 않았습니다만 알려드린 솔루션되로 잘 진행 하셔서 남아있는 난제도 잘 해결되시길 기원합니다.
남겨주신 후기에 부끄럽지 않도록 앞으로도 늘 노력하는 기업이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